충북의사회, '따뜻한 마음 한끼 나눔 캠페인' 동참
의협·의사백년기념재단 나눔아너스 후원금 500만원 전달
2022.10.27 17:36 댓글쓰기

충청북도의사회(회장 박홍서)는 '따뜻한 마음 한끼 나눔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27일 의협 용산임시회관에서 나눔아너스 후원금 500만원을 대한의사협회에 전달했다.


‘따뜻한 마음 한끼 나눔 캠페인’은 올 3월부터 시작한 의협과 한국의사100년기념재단의 사회공헌활동으로 각계 ‘나눔아너스’로부터 후원금을 기부받아 무료급식시설을 통해 소외계층에게 점심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박홍서 충북의사회장은 "최근 물가상승 등 경제 위기로 식사를 제때 해결하지 못하는 분들이 많다고 들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분들의 든든한 한끼가 되길 바란다"고 취지를 밝혔다.


이어 "충북의사회가 우리사회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로 사회적 나눔을 실천하는 대한의사협회의 행보에 동참할 수 있어서 기쁘다"고 부연했다.


이필수 의협 회장은 "어려운 이웃을 생각하며 기부에 동참해준 충청북도의사회에 감사드리며 소중한 마음을 잘 전달하겠다"며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는 시·도의사회의 따뜻한 후원에 진심으로 고맙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의협은 부식비 지원과 배식봉사 외에도 나눔아너스들이 기부한 후원금을 뜻있게 쓰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준비해서 소외된 이웃들에게 진심어린 온정을 나누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