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쥬란 뷰티 디바이스 '리쥬리프' CJ 홈쇼핑 첫 론칭
파마리서치, 초음파 카트리지 방송 최초 공개…"다양한 혜택 준비"
2024.10.04 10:39 댓글쓰기

파마리서치(대표 강기석, 김신규)는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 '리쥬리프(REJULIFT)'가 오는 10월 6일 저녁 10시 40분 CJ홈쇼핑에서 첫 단독 방송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리쥬리프는 피부 탄력 케어 및 콜라겐 촉진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뷰티 디바이스로 초음파와 고주파 케어가 가능한 두 개의 카트리지가 포함돼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탄력 케어를 할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첫 홈쇼핑 론칭을 기념해 신제품 ‘타겟 초음파 4.5 카트리지’를 방송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기본으로 제공되는 3.0 타겟 초음파 카트리지는 피부층의 전반적인 탄력 케어가 가능했다면 4.5 카트리지는 피부 속 4.5mm 깊이까지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해 더 깊은 층의 탄력을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다.

 

구매 고객을 위한 특별한 혜택도 마련했다. 1시간 동안 진행되는 방송에서 카트리지 살균 보관함이 포함된 기획 세트를 한정 판매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무이자 할부 24개월 및 35%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파마리서치 관계자는 "리쥬리프가 홈쇼핑 고객에게 첫 선을 보이는 자리인만큼 다양한 구성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특히 타겟 초음파 4.5 카트리지는 피부 타입과 부위에 맞는 맞춤형 셀프 케어의 선택지를 넓힐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