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들 더 죽어야‧매일 1000명씩 죽었으면” 충격
의사‧의대생 커뮤니티 ‘게재 글’ 파문, 응급실 대란 관련 ‘과격 발언’ 쏟아져 2024-09-11 12:49
의사 또는 의대생으로 추정되는 이들이 의사 커뮤니티에 “국민들이 더 죽어야 한다”는 취지의 글을 올려 파문이 일고 있다.지난 10일 밤 한 커뮤니티에는 “의사‧의대생 커뮤니티 글을 폭로한다”며 해당 사이트를 캡처한 사진 10여 장이 게시됐다.이들 사진에는 ‘우리는 국민 엿먹으라고 눕는 게 아니라 죽으라고 눕는 것’, ‘고통스럽게 죽게 두겠다’. ‘XXX들은 처맞아야 정신차린다’, ‘사실 국민들 더 죽어도 별 상관 없다’, ‘매일 1000명씩 죽어 나갔으면 좋겠다’ 등의 과격한 발언이 파악됐다.또 ‘드러누울수록 의사는 오히려 가치가 올라간다, 의사는 검사‧변호사와 달리 필수적이고 대체불가기 때문이다’, ‘정신차리려면 더 죽어 나가야 한다’, ‘지든 이기든 XXX들 더 죽음으로써 가치가 있다’ 등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