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독, '트레져 헌터 트립' 참가자 모집
한독의약박물관 보물찾기 미션·낙화 배우기 체험
2023.06.16 10:14 댓글쓰기

한독(대표이사 김영진·백진기)이 오는 7월 7일 열리는 ‘트레져 헌터 트립(Treasure Hunter Trip)’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는 한독이 전통문화의 가치와 소중함을 알리기 위해 2012년부터 매년 진행하고 있는 ‘인간문화재 지킴이 참여마당’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새로운 경험을 선호하는 MZ세대를 겨냥해 재미와 의미를 더한 체험으로 준비했다.


트레져 헌터 트립은 전통문화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총 15명으로 별도의 참가비는 없으며, 오는 23일까지 한독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참가자들에게는 28일 개별 연락을 통해 첫 번째 미션이 안내될 예정이다.


행사 당일 참가자들은 충북 등지에서 특별한 보물을 찾게 된다. 첫 번째 미션은 닥터H가 한독의약박물관에 숨겨놓은 단서를 추리해 그가 숨겨놓은 보물인 명약을 찾는 것이다.


두번째 미션으로 국가무형문화재 136호 낙화장 김영조 선생을 만나 그가 이어오고 있는 보물을 찾고 전수 받는다. 


한독 김영진 회장은 “우리 전통문화를 건강히 이어가기 위해서는 많은 이들의 관심이 필요하다”며 “재미와 의미를 더한 특별한 경험을 통해 우리 전통문화 가치와 소중함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