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미사이언스, 건기식 사업 확대···온라인몰 오픈
제품 5종 출시 '한미컨슈머헬스' 론칭···온·오프라인 유통채널 다각화
2024.01.31 16:17 댓글쓰기



한미사이언스가 건강기능식품 비즈니스 확대를 위해 속도를 낸다. 


31일 한미약품 지주사 한미사이언스(대표 송영숙)는 "건강기능식품 5종을 출시하고 공식 온라인몰 '한미컨슈머헬스'를 론칭했다"고 31일 밝혔다.


6조원대 규모로 형성된 국내 건기식 시장 진출을 작년 말 공식화 한 한미사이언스는 최근 건기식 5종 제품을 출시하고, 온라인 마켓을 중심으로 본격적인 판매에 나섰다.  


여기에 한미사이언스는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공식 온라인몰 '한미컨슈머헬스'를 론칭하고, 건기식 신제품 5종, 프리미엄 두유 제품, 마시는 텐텐 플러스,  한미 면역 홍삼정 진, 한미 백년근 천종산삼 배양근 등의 판매를 시작했다. 


‘한미컨슈머헬스’ 내에서는 실시간 동영상 스트리밍 방송을 정기적으로 송출하며 구매를 원하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는 한편, 합리적 가격 제시를 통한 매출 상승을 견인하고 있다. 


한미사이언스는 향후 정제와 액상을 한번에 섭취할 수 있는 이중제형 형태 '멀티비타민' 등의 제품을 추가로 론칭할 계획이다.


판매 채널도 온라인몰 뿐 아니라 올리브영, 트레이더스, 코스트코 등 오프라인 몰을 통한 시장 확대도 힘을 쏟을 계획이다. 


한미사이언스 관계자는 “한미 건기식 제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며 “건기식 시장이 커지고 있는 만큼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신제품 발굴 및 유통 채널 다각화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