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 감기약 '콜대원키즈' 새 광고 론칭
대원제약, 핵심 메시지 'Mom을 위해 맘을 다해' 선정
2024.03.22 10:30 댓글쓰기



대원제약(대표 백승열)이 어린이용 짜먹는 감기약 '콜대원키즈'의 새로운 광고를 선보였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새 광고 핵심 메시지는 아이가 아프면 함께 아프고 아이가 웃으면 함께 웃는 부모 마음까지 챙긴다는 뜻에서 'Mom을 위해 맘을 다해'로 정했다.


대원제약은 영상을 통해 아이가 아프다는 유치원 선생님의 연락에 걱정 어린 마음으로 한 달음에 달려가는 엄마의 모습을 담았다.


또, 깊은 밤 아픈 아이가 잘 자고 있는지 불안한 마음으로 아이 방을 확인하고 이불을 덮어 주는 아버지의 모습, 건강을 되찾은 아이의 웃음꽃이 피어나는 가족 모습도 담겼다.


아픈 아이를 걱정하는 부모들 곁에 언제나 콜대원키즈가 함께 한다는 내용이 주요 메시지다. 부모 입장에 서서 이들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아내 아이를 키우는 부모들 공감을 얻고 있다.


콜대원키즈는 파우치 형태 제품의 휴대성 및 복약 편의성, 증상별로 색깔을 구별한 제품의 높은 식별력 등 장점으로 2022년 기준 출시 5년 만에 어린이 감기약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했다.


대원제약 관계자는 "어린이를 위한 약이지만 '엄마 마음까지 치료되는 신기한 약'이라는 광고 속 카피로, 아이 건강과 부모 마음을 함께 살피는 노력을 하겠다"며 "론칭을 기념해 '힐링맘 사진 공모전'도 준비 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