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로의료재단, 고객감동경영대상 '7년 연속' 수상
"고객 만족∙고객 감동 경영으로 ESG 경영 실현"
2023.01.17 15:23 댓글쓰기

의료법인 하나로의료재단(이사장 권혜령)은 최근 롯데호텔에서 개최된 ‘제17회 고객감동경영대상’ 시상식에서 7년 연속으로 '전문 서비스-의료(병원)'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감동 경영을 실천해 소비자의 권익과 고객 가치를 향상시켜, 선진 경제 사회를 선도하는 기업에게 수여하는 상이다.


올해 설립 40주년을 맞이한 하나로의료재단은 1983년 국내 최초 건강검진 전문기관으로 개원해 현재 국내 2000여개 이상 기업체 검진은 물론 공단검진, 개인검진 등 연간 30만명 이상 수검자가 방문하는 예방의학 명가(名家)로 국민 보건의료 질 향상에 앞장서고 있다.


국내외 저명한 의료진이 포진해 있는 하나로의료재단은 최상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첨단 의료장비 도입 및 시스템을 구축했다.


검진 중 질환 발견 시 바로 외래진료를 받을 수 있는 통합 의료 프로세스인 ‘One-Stop Service’ 시행하며, 여성전문클리닉의 확장 개소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진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ESG 경영을 선도하는 건강검진센터가 되기 위해 총력을 기울인 결과 지난해 12월 ISO 45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과 ISO 27001(정보보안경영시스템) 인증을 동시에 획득했다.


특히 ‘ISO 45001’ 인증 획득은 국내 건강검진 전문기관 중 최초다. 하나로 의료재단은 총 3건의 국제 표준 인증을 보유하고 있다.


하나로의료재단은 "앞으로도 고객과 직원 안전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며 고객만족과 고객감동 경영을 통해 ESG 경영을 실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