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드트로닉코리아-현대그린푸드-한독 '업무협약'
'가디언 4 시스템' 출시 맞춰 당뇨인 효과적인 혈당관리 협력
2023.07.24 13:48 댓글쓰기

왼쪽부터 김해곤 현대그린푸드 전략기획실장, 김혜라 메드트로닉코리아 전무, 황주희 한독 이사

메드트로닉코리아(대표이사 유승록)가 효과적인 혈당 관리를 돕기 위한 메드트로닉코리아-현대그린푸드-한독 간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메드트로닉코리아 새로운 연속혈당측정기 ‘가디언 4 시스템’ 출시에 맞춰 기획됐다.


한독은 2021년 6월부터 메드트로닉 당뇨 관리 의료기기 국내 유통 및 판매를 전담하며 한독메드트로닉 몰을 운영하고 있다. 현대그린푸드는 온라인몰인 그리팅을 통해 특수의료용도식품으로 인증받은 당뇨 식단을 선보이고 있다.


이 협약을 기반으로 3사는 각 기관이 보유한 인프라와 자원을 바탕으로 광고, 홍보에 관한 포괄적인 업무를 추진한다.


먼저 특수의료용도식품 당뇨식단을 제공하는 그리팅 이용 고객과 한독메드트로닉 몰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양측이 보유한 제품을 홍보하며 마케팅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이다.


메드트로닉코리아 마케팅 총괄 김혜라 전무는 “이번 협약이 연속혈당측정기 가디언4 시스템과 미니메드 인슐린펌프를 사용하는 당뇨인들의 더욱 편리하고 효율적인 혈당 관리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독 황주희 이사는 “현대그린푸드와 한독이 보유한 채널을 통해 각 기관이 보유한 제품을 필요로 하는 당뇨인들과의 접점을 넓힘으로써 관련 제품을 더욱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다양한 공동 마케팅을 통해 시너지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현대그린푸드 김해곤 전략기획실장은 “식이조절이 꼭 필요한 당뇨인들이 안심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설계한 식단을 더 많은 환자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각 기관 마케팅 프로모션이 원활하게 진행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