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바스헬스케어 "역대 최대 체성분분석기 호주 공급"
이볼트와 210억원 규모 계약 체결
2023.05.31 16:10 댓글쓰기

셀바스헬스케어(대표 유병탁)가 주식회사 이소이비와 호주 이볼트에 210억원 규모의 체성분분석기 ‘EV360’을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는 최근 매출액 대비 약 76%에 달하는 대규모 공급계약이다.


이볼트는 2015년 설립된 글로벌 헬스케어 기업이다. 애니타임 피트니스, 월드 GYM, 커브스, 골즈 GYM, 24시 피트니스 등 글로벌 피트니스 체인에 독점으로 체성분 분석기를 공급 중이다.


피트니스와 웰니스 시장에 특화된 ‘구독형 비즈니스 모델(BM)’을 통해 빠르게 점유율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셀바스헬스케어는 이볼트가 글로벌 헬스케어 시장 게임체인저가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애니타임과 독점계약으로 체육관 보수 및 계약 갱신 시 이볼트 시스템이 필수로 설치되고 있기 때문이다.


회사에 따르면 올해까지 애니타임 1800개소 및 60% 이상 지점에 이볼트 시스템 설치가 완료될 예정이다. 


유병탁 대표는 “글로벌 고객에게 경쟁력 있는 제품을 공급하면서 빠르게 해외시장 점유율을 확장 중”이라며 “매출 50% 이상이 해외 의료기기 시장에서 나오고 있어 이번 대규모 공급계약을 통해 큰 폭의 실적 성장이 전망된다”고 밝혔다.


이어 “향후 모기업 셀바스AI SW, AI 기술 결합을 통해 기존 측정 시장을 넘어 인공지능(AI) 원격의료 시장까지 확대 진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