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려대 보건대학원, '제2기 최고위과정' 모집
디지털 헬스케어‧인공지능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구성
2023.07.26 14:38 댓글쓰기

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원장 윤석준)이 ‘제2기 헬스케어퓨처포럼’ 최고위 과정 멤버를 모집한다. 교육 대상은 헬스케어 경영진, 의사 스타트업, 바이오 제약회사 임원 등이다.


이번 최고위 과정 모집은 7월 25일부터 9월 1일까지이며, 강의는 오는 9월부터 2024년 1월까지 16주간 매주 화요일 고려대학교의료원 고영캠퍼스(강남구 청담동 소재)에서 진행된다. 


강의자는 ▲강도태 前 복지부 제2차관 ▲나군호 네이버 헬스케어연구소장 ▲서정선 마크로젠 회장 ▲선승훈 코렌텍 의장 ▲이우용 삼성서울병원 암병원장 등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로 구성됐다.


고려대학교 보건대학원 헬스케어퓨처포럼 최고위과정은 미래 의료산업 신지식을 공유함과 동시에 강력한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하는 프로그램이다.


출범 2기 만에 미래 리더를 양성하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고의 과정으로 정착했다는 평가다.


제1기 과정에서 진행됐던 의료 스타트업 스토리텔링 경진대회는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의료와 연계돼 헬스케어 산업을 리드하는 한국형 실리콘밸리로 거듭나고 있다.


특히 미래 시대를 앞두고 우리나라의 성장을 주도할 중요한 헬스테크의 혁신적인 비즈니스를 만드는 방법을 교육하고, 글로벌 리더를 양성해 미래의료를 개척 중이다.


윤석준 보건대학원장은 “의료산업 방향성은 물론 미래를 예측하는 안목을 키울 수 있는 기회”라며 “미래 헬스케어 산업 리더 양성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포럼 관련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