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국혁신당 김선민 의원, 환자단체연합회 방문
"의사 집단행동 용서받을 수 없어, 싸울 대상은 국민 아닌 정부"
2024.06.13 08:09 댓글쓰기

조국혁신당 김선민 의원은 "장기화되고 있는 의료계 집단행동으로 인한 환자피해 관련 의견을 수렴코자 지난 11일 한국환자단체연합회를 방문했다"고 12일 밝혔다. 


한국백혈병환우회, 한국선천성심장병환우회, 한국1형당뇨병환우회, 한국신경내분비종양환우회, 한국PROS환자단체가 함께 했다. 


안기종 한국환자단체연합회 대표는 “장기파업으로 적절한 검사나 처지 , 입원 치료가 불가능하다보니 백혈병 등 중증질환이 재발되거나 악화되고 있어 굉장히 불안해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하루 빨리 대책마련이 필요해보이지만, 사태가 해결될 기미가 안보여서 답답하다. 정부와 의료계가 싸우는데 왜 환자가 피해를 봐야하는가”라며 “의료계는 전면 휴진·무기한 휴진 등 집단행동을 당장 철회하고 국회가 나서 해결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김선민 의원은 “그동안 환자 곁을 지켰던 의사들 노고가 파업이나 휴진으로 빛을 바래서는 안 된다”며 “국민 생명을 볼모로 하는 의사들 집단행동은 어떠한 이유이든 용서받을 수 없다”고 강조했다. 


이어 “의사들이 싸워야 할 상대는 응급실 뺑뺑이와 소아과 오픈런으로 제때 치료받지 못하는 환자들이 아니라 불통으로 일관한 윤석열 대통령과 현 정부”라며 “저와 조국혁신당은 환자분들 피해가 최소화될 수 있도록 국회가 적극적으로 개입토록 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 2
답변 글쓰기
0 / 2000
  • 감사 06.27 10:05
    의사의 희생에 감사할 줄 모르면 절대 치료해서는 안된다
  • 인간쓰레기 찢재명 06.13 10:35
    교활 뻔뻔 야비의 아이콘답게, 사이코패스 전과4범 찢죄명답게, 거짓말의 지존 리셰셰답게,

    얍삽하고 교활한 죄명스러운 야비함이 요즘 더욱 극명하게 드러나고있습니다.

    찢재명놈의 추악한 주둥아리에서 밷는 경박한 짖음은 자승자박으로 감방행을 재촉 할 뿐입니다.

     비겁한 튀바로치 김호중과  VS

     성상납 즐겨받은 양두구육 이준석놈과

     인면수심  내로남불 위선자 조국과

     상습적 파렴치 전과4범 인간말종 찢재명은...

     야비한 거짓말과 , 경거망동, 싸이코패스 작태,

     능수능란한 잔대가리와 몸에 밴 얍샵함과 꼼수

     상황에 따라서 시시각각 변하는 원칙과 들통난 범죄도 부인하는 뻔뻔함까지도 흡사하게 닮았습니다. 

    넷 다 갱쌍도에서 배출한 쓰레기니깐,

    무지한 전라도 흑수저놈들과 천박한 라도년들에게서 허벌난 지지를 받을 것입니다.

    전라도 잡것들은 배알도 자존심도 판단력도 없는지, 갱상도가 내다 버린 종북쓰레기에게도 혹하며 열광합니다.

    전라도 잡것들은 갱상도 범죄자를 동경하고 갱상도민들을 흠모하는 원초적인 DNA가 있었습니다.

    전라도개딸당의 차기 인재영입 1순위는 찢재명과 인간성과 빼다박은듯 닮은

    음주운전 튀바로치 김호중과 개갑질 개통령 강형욱을 적극 추천합니다.

    미국에는 트럼프가 있고, 한국에는 더 악질 왕쫄보 찢재명놈과 추미애년이 있다.



    ★경상도출신 럭셔리 금수저 부르조아  조국의 선창에 떼창따라 부르는 멍텅한 전라도 흙수저들!

    조국일가는 웅동학원으로 대한민국에 백억 등쳐먹고 사기로 백억 더 우려 쳐먹어 오백억대 재산가.

    아...이러니, 경상도는 날이 갈수록 발전하는데, 전라도는 망쪼가 들어 날로 황폐해져갑니다.



    ★배신자 유승민과 드엉신 김무성은 박근혜대통령 탄핵의 공범,

      성상납받고 각서 써 준 비열한 이준석은 진보의 하수인.

      재수없게 더럽게 늙어서 더 추한 추미애는 보수의 에미년,  어설픈 종북주의 위선자 조국놈은 보수의 에비놈.



    ★ 돈만 쫒아 히포크라테스 선서도 내던져버리고 집단이기주의도 불사하는 기생충 의사년놈들을 혐오합니다.!!!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