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케이랩 "내년 유전체 분석 서비스 런칭"
'2024 셀메드 정회원 송년회' 성료…"일반의약품 출시도 준비"
2024.12.11 11:49 댓글쓰기

약사 영양 상담 맞춤형 뉴트리션 브랜드 '셀메드'를 운영하는 제이비케이랩(대표 장봉근)이 최근 콘래드 서울 호텔에서 '2024 셀메드 정회원 송년회'를 개최했다.


전국 정회원 약사들과 회사 임직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해 2025년 기업 비전을 공유했다. 송년회 1부 행사에서는 제이비케이랩 대표인 장봉근 박사가 셀메드 비전을 발표했다.


장 대표는 "올해 내수 경기 악화와 환율과 물가 상승 등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셀메드는 괄목할 만한 매출 성장을 이뤄냈다"고 운을 뗐다.


그는 또한 "내년에는 유전체 분석 서비스를 새로 런칭해 개인 맞춤형 영양 상담을 고도화할 예정이다. 글로벌 제약회사 발돋움을 위해 일반의약품 출시 등 전사적 역량을 결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올해 큰 호응을 얻었던 정회원 대상 '셀메드 e-college'는 현재의 세포교정 영양요법 중심 과목뿐만 아니라 배움과 연구에 대한 약사들 갈증을 해소시켜 드릴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개그맨 윤정수씨 사회로 진행된 2부 첫 순서에서는 올해 셀메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성장에 기여한 정회원에 대한 다양한 시상이 진행됐다.


셀메드 광고모델 배우 김성령씨 팬사인회 및 퀴즈 이벤트도 진행됐다.


한편, 맞춤형 약사 영양 상담 약국 전용 브랜드인 셀메드는 2024년 12월 기준 전국에 2800개 정회원 약국을 두고 있으며 자연에서 찾은 영양소를 통해 면역력과 회복력을 높인다는 목표로 약사를 통한 맞춤상담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