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ST '제2회 공급망 동행(同幸) 포럼' 성료
"협력사 동반 성장 위한 공급망 관리 공동대응 방안 실천"
2024.11.21 09:45 댓글쓰기



동아에스티는 지난 11월 20일 서울 동대문구 용두동 본사에서 국내 협력사 및 동아쏘시오그룹 계열사를 초청해 제2회 공급망 '동행(同幸) 포럼'을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개최한 공급망 동행 포럼은 지난해 '공급망 Partner's Day'로 개최됐으며 동아에스티와 협력사가 공급망 관리 공동 대응을 통해 함께 성장하며 행복하자는 의미로 명칭을 변경했다.


공급망 관리는 지속가능성 측면에서 제품과 서비스 생명주기 전반에 걸쳐 경제적 및 사회적, 환경적 영향을 관리하는 활동이다. 


동아에스티는 협력사와 함께 변화하는 생태계에 적응하며 성장하는 것이 기업가치 제고와 경쟁력 강화로 이어진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공급망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서 동아에스티는 정도경영(鼎道經營)에 기반한 사회 책임경영 실천 사례와 공급망 관리 방향성 및 정책을 발표하고 환경정보 공개 제도 대응, 온실가스 인벤토리 구축 및 Scope3 측정 등의 환경교육을 진행했다.


회사는 향후 협력사들과의 상생을 위해 정기 모니터링 및 협력사 대상 공급망 관리 교육 실시 및 리스크 식별, 관리 지침 등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동아에스티 관계자는 "이번 공급망 동행 포럼을 통해 협력사들이 공급망 관리를 효과적으로 실시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상호 신뢰와 협력 기반을 더욱 강화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기 바란다"며 "협력사와 함께 성장하며 지속가능한 내일을 같이 만들어가는 회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