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림제약, 공정거래 자율준수 강화 선포식
투명한 기업문화 조성 위한 실천서약
2025.01.17 15:02 댓글쓰기

한림제약(대표 김정진)은 최근 본사 지하 강당에서 ‘공정거래 자율준수 강화 선포식’을 개최하고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준법경영 확산' 의지를 다짐했다.


이번 선포식에서 한림MS 이진수 대표는 공정거래 자율준수 강화 메시지를 발표하고 직원 대표 2인이 함께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문화 조성을 위한 자율준수 실천 서약 의지를 다졌다.


이진수 한림MS 대표는 "경영환경이 급변하고 약업계 이슈가 대두되는 상황에서 공정거래 문화 정착은 지속 가능 기업 성장을 위한 필수 요소"라며 "경영진부터 자율준수 체계를 강화하고, 역량 강화 교육과 지원, 사전 예방시스템 구축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밝혔다.


한림제약은 구체적으로 △공정거래 관련 법규 철저 준수 △우월적 지위 남용 근절과 상생 추구 △공정 경쟁 및 담합·거래 제한 행위 지양 △정직과 신뢰에 기반한 고객 신뢰 제고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적극 참여 등 실천 과제를 제시했다.


한림제약 관계자는  "회사가 추구하는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문화’가 전 임직원에게 내재화되길 기대한다"며 "시장과 사회로부터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도약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과 점검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림제약은 지난 2020년 한국 컴플라이언스 인증원(KCCA)로부터 국제표준인 부패 방지 경영시스템 ‘ISO37001’ 구축·운영에 대한 인증을 획득했다.


지난 2023년에는 시스템 운영에 대한 인증 갱신을 통해 UN 반부패협약, OECD 뇌물방지협약 등에서 요구하는 모든 부패 활동을 방지하는 프로그램을 수립 및 구현, 운용, 평가, 개선, 유지관리 요소를 재인증받았다.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