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보험심사평가원, 원주시 공로상 수상
원주 홍보 및 지역사회 상생 활동 공로 인정
2022.12.20 17:27 댓글쓰기



건강보험심사평가원(원장 김선민)은 원주 브랜드 가치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원주시 공로상’을 수상했다고 최근 밝혔다.


심평원은 공공기관 지방이전 추진에 따라 2015년 원주로 이전한 이래, 원주시 지역사회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홍보 및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왔다. 


지역의 숨겨진 가치를 소개하는 영상 제작(원주 톺아보기 및 원주에 물들다), 원주 랜드마크를 활용한 메타버스 이벤트 개최, 소통과 화합을 위해 마음이음 축제 등 원주 자연과 문화를 전국에 알리기 위한 노력을 지속했다.


이와 함께 심평원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 취약계층 지원 등 사회적 가치 창출 및 다양한 나눔 실천에도 적극적으로 힘쓰고 있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 소상공인 돕기 이용 캠페인으로 ‘시장왕 장보고’ 운영, 지역 농수산물 판로 지원을 위한 HIRA 공유장터, 소외계층을 위한 사랑 나눔 행사 등 지역상생 발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황대능 고객홍보실장은 “이번 수상으로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고자 노력한 점을 인정받게 된 것 같아 뜻깊고 감사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건강한 사회공헌 조직문화 구축을 통해 지역사회와 동반 성장하는 기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 0
답변 글쓰기
0 / 2000
메디라이프 + More
e-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