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경희대학교병원이 격월로 발행하고 있는 사보 ‘For You’가 최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22 제32회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한국사보협회장상인 기획·디자인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은 한국사보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고용노동부 등이 후원한다.
사보 등 제작물과 조직 커뮤니케이션의 질적 향상을 목적으로 매년 우수한 커뮤니케이션을 이끈 공공기관 및 기업에게 시상하고 있다.
‘For You’는 병원 환자 및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발행되는 건강전문매거진으로 공신력있는 의학정보를 깊이 있게 다루면서도 인포그래픽, FAQ, 건강 팁 등 쉽게 구성해 많은 독자를 확보하고 있다.
특히 ‘스페셜테마’는 연령별, 시기별 테마를 중심으로 일반 국민들이 궁금해하는 다양한 질환을 소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와 함께 ‘공감닥터’라는 코너를 통해 환자에게 진심으로 다가가는 의료진을 모습을 가감없이 소개하는 등 독자 마음을 울리는 콘텐츠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강동경희대학교병원 박미순 홍보팀장은 “‘For You’가 환자와 지역민에게 사랑받는 것은 물론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돼 더없이 기쁘다”며 “앞으로도 더욱 정확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매체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