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학교의료원(의료원장 이철희)은 최근 ESG(환경·사회·지배구조) 비전 선포식을 개최했다.선포식에는 이철희 의료원장과 권정택 중앙대병원장, 이순자 중앙대의료원 노조 지부장 등 주요 보직자와 교직원이 참석했다.의료원은 2022년 12월 권정택 병원장을 위원장으로 ESG 위원회를 구성하고, 지난 1년여간 ESG 위원회 운영 규정 수립과 부서별 ESG 주요 실천 내용 검토, ESG 비전과 전략목표를 수립해왔다.이날 비전 선포식에서 교직원 대표 2인은 ‘지속·실천 가능한 ESG 경영으로 미래 의료를 선도한다’는 비전과 3대 전략목표…
2024-03-08 13:04:10


